2024년 아파트 거래 최다 지역: 서울 송파, 경기 화성

September 15, 2024
올해 서울과 경기에서 아파트 거래량이 가장 많았던 지역은 서울 송파구와 경기도 화성시로 조사되었다. 송파구는 대단지 아파트 '헬리오시티'와 '잠실파크리오'가 위치해 있어 2995건으로 서울에서 가장 많은 거래가 이루어졌으며, 경기도에서는 GTX-C노선 기대감이 높은 화성시가 6714건으로 거래 1위를 기록했다. 가장 비싸게 거래된 아파트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나인원한남'으로, 273㎡가 220억원에 거래되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2024년 서울과 경기 지역의 아파트 거래 현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아파트 거래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주목해 주세요!

올해 서울에서 아파트 거래가 가장 많이 이루어진 곳은 송파구로, 2995건의 거래가 성사되었습니다. 특히 송파구의 '헬리오시티'와 '잠실파크리오' 같은 대단지 아파트가 많은 거래를 이끌었습니다. 경기도에서는 화성시가 6714건으로 거래 1위를 차지했는데요, 이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C노선 연장에 대한 기대감 때문이라고 분석됩니다.

또한, 서울에서 가장 비싸게 거래된 아파트는 용산구 한남동의 '나인원한남'으로, 273㎡가 무려 220억원에 거래되었습니다. 정말 놀라운 가격이죠?

여러분은 어떤 지역의 아파트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댓글로 여러분의 생각을 나눠 주세요!

 

#서울아파트 #송파구

Related posts